풀무원건강생활은 인체에 유해한 원료 사용은 철저히 배제하고 지구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고려하여 건강하게 만든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브리엔(BRI.N)’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브리엔은 ‘천사가 인류에게 내린 선물’이라는 유래를 가진 엔젤리카 허브(신선초)를 주원료로 담아낸 풀무원건강생활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엔젤리카 허브(신선초)를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발효하여 피부에 건강하고 순한 에너지를 부여한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Clean Beauty)’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브리엔은2030 여성을 겨냥해 피부에 안전한 성분만 사용하는 ‘진정성’,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미니멀’, ‘친환경’ 가치를 담아냈다.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클렌저와 에센스, 모이스처라이저 총 3종이다. 3단계 미니멀 스킨케어로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기능은 더했다.
자극 없이 순한 크림 버블 타입 클렌저 ‘브리엔 엔젤리카 허브 브라이트닝 클렌저(145ml, 2만3000원)’, 손이 피부에 직접 닿는 마찰을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미스트 타입 에센스 ‘브리엔 엔젤리카 허브 브라이트닝 에센스(50ml, 3만6000원/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로션과 크림의 보습력을 하나로 담은 ‘브리엔 엔젤리카 허브 브라이트닝 모이스처라이저(80ml, 3만3000원/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가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풀무원건강생활 홍혜수 PM(제품매니저)은 “마스크 사용으로 피부 고민이 많은 요즈음 피부 자극이 적은 안전한 성분에 기능성까지 고려한 비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브리엔과 함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ovember 08, 2020 at 07:19AM
https://ift.tt/2U4mUJ5
[신상품라운지]풀무원건강생활, 비건 스킨케어 '브리엔' 출시 - 머니투데이
https://ift.tt/30yRu1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