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단순히 신체의 일부분을 넘어,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된 지 오래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는 누구나 선망하는 것이지만, 전 세계적인 대기 오염과 기후 변화로 인해, 인종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람들의 피부 트러블 고민은 지속적으로 늘어만 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K-뷰티가 견인차 역할을 하며 ‘메디컬 스킨케어’라는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메디컬스킨케어는 기존의 스킨케어에서 벗어나 좀 더 치료적인 목적을 두기 때문에 첨단의학 기술이 적용된 전문미용기기와 치료제를 사용하여 보다 과학적이고 효과적으로 피부의 개선도를 높이는 전문 스킨케어 분야다.
이에 토탈 메디컬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라이제르(LyzerR Co.,Ltd)가 새로운 미용기기의 출시를 앞두고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뷰티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매년 발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라이제르는 차별화된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연구소를 구심점으로 다양한 원천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라이제르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 미용기기 ‘DIASONO-310(다이아소노 삼일공)’은 다중주파수 변조초음파 복합장비로 3/10MHz의 다중주파수 변조 초음파와 다이아셀필(DIACELL PEEL)의 마이크로 더마브레이션 기능의 Combined treatmen (복합시술)로 노화된 각질을 제거하고, 콜라겐 형성을 도와 촉촉하고 탱탱한 건강한 피부로 만드는 장비다. 주름, 여드름, 재생 등 다양한 적응증에 따른 프로그램과 민감성, 지성, 블랙헤드, 바디 등 피부 타입별 최상의 출력 및 시술시간, 시술 강도가 자동 프로그래밍되어 간단 터치만으로 안전하게 시술 가능하다.
㈜라이제르 제품개발 연구소 신헌기 연구소장은 “대부분의 다중주파수 변조 초음파 장비들이 3MHz, 10MHz, 3/10MHz 초음파 기능이나 고주파 기능이 합쳐져 주름개선이나 탄력 등에 비슷하게 적용되는 반면, 다이아소노310은 다이아셀필(DIACELL PEEL)이라는 회오리다이아몬드 팁을 이용한 토네이도 필링과 3MHz, 10MHz, 3/10MHz의 다중 주파수 변조 및 고밀도 초음파의 전혀 다른 개념의 기능을 접목하여 효과를 극대화시켰다”라며 “모공, 옅은 흉터 관리부터 주름과 탄력, 여드름, 염증 관리까지 시너지 관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빠르고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라고 밝혔다.
본 제품의 국내 총판은 미용기기 전문 유통회사인 모어쓰리(MORE3)에서 총판을 맡았다.
㈜라이제르는 17년에 설립된 회사로 ISO9001과 ISO14001, ISO13485 인증을 획득하여, 품질 및 환경경영시스템을 인정받은 곳이다. 설립 초기부터 공격적으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투자하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받고 있다. 특히 작년에는 호주, 러시아, 홍콩 등 총 5개국의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라이제르는 미용기기를 단순히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전문가용 화장품과 연계하여 특화된 프로그램을 만들어 자사 기기의 성능을 십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피부 전문가의 피부진단방법, 관리 요령, 개인의 연령, 피부 문제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고객 중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31, 2020 at 03:00PM
https://ift.tt/3lxzNYD
(주)라이제르, 복합미용기기 ‘다이아소노-310’ 출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0yRu1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