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N.M.F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마스크’가 미국 유력 여성 피트니스 매거진 ‘우먼즈 헬스’의 ‘베스트 스킨케어 어워드 2020’에서 건조한 피부를 위한 베스트 마스크팩 제품으로 선정됐다.
약 4500만 명의 온·오프라인 구독자를 보유한 ‘우먼즈 헬스’는 건강과 미용 및 웰빙 트렌드 관련 최신 소식을 발 빠르게 제공하며 미국 독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종합 여성 건강 피트니스 미디어다. 지난 7월 ‘베스트 스킨케어 어워드 2020’을 통해 피부 전문의와 미용 종사자 등 스킨케어 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부문별 베스트 제품을 발표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베스트 페이스 마스크팩 부문 1위로 선정된 메디힐 ‘N.M.F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천연 목화 솜털 시트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미국 유명 뷰티 셀렉트샵 ‘소코글램’의 CEO이자 뷰티 인플루언서인 샬럿 조는 메디힐 ‘N.M.F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마스크’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스킨케어 제품 중 하나다.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광채를 부여하며 사용 중 움직여도 피부에서 잘 떨어지지 않아 편리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ugust 31, 2020 at 06:55AM
https://ift.tt/2QRcxqB
메디힐, 美‘우먼즈 헬스’ 베스트 스킨케어 어워드2020 선정 - 파이낸셜뉴스
https://ift.tt/30yRu1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