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김정문알로에 |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알로에와 당근, 어성초 등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효과적인 원료를 활용, 소비자들의 여름철 피부 고민을 덜어줄 스킨케어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 “피부 온도 -11℃”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마스크’
한여름 뜨거운 햇빛에 과도하게 노출될 경우, 피부 온도가 높아지고 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이 때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을 활용하면 피부의 열감을 빠르게 낮추고 수분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김정문알로에는 제주농장에서 1000일 동안 재배한 생알로에를 담은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마스크 시즌3’를 출시했다.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마스크 시즌3’는 알로에베라잎즙 함량을 이전 제품 대비 약 67% 늘렸으며, 피부 쿨링 및 투명도 개선 성분도 2배 이상 강화했다. 48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와 피부 온도를 약 11℃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특징으로 기미 및 투명도 개선,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갖췄다. 탱글탱글하고 얇은 시트로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였으며, 비건 인증 시트를 사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또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11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스킨푸드 |
▶ “붉은 피부 진정은 당근으로”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활용한 수분 패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를 출시했다. 풍성한 수분감을 머금은 도톰한 순면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며, 일반적인 패드와 달리 얼굴에 부착해 팩처럼 사용해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30~35도의 낮은 온도에서 높은 압력으로 압착해 추출된 당근씨 오일을 사용해 노화 방지를 비롯한 다양한 효과를 담았다. 와플형 순면패드로 수분은 최대화하고 피부에 닿는 물리적인 자극은 최소화했으며,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 등록을 완료한 제품이다.
사진=모어벨라 |
▶ “성난 피부에 빠른 처치를” 모어벨라 ‘AC 리페어 스팟 크림’
갑자기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스팟 제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모어벨라는 울긋불긋한 트러블에 사용하는 ‘AC 리페어 스팟 크림’을 선보였다. 어성초, 노니, 병풀추출물 등 진정 효과가 있는 성분이 다량 함유돼 피부를 즉각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시어버터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수분 공급에 탁월한 성분을 더해 보습력을 높였다.
‘AC 리페어 스팟 크림’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스팟 제품 대비 용량을 늘리고 가격은 낮춰 보다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맨 마지막 단계에서 문제가 있는 국소부위에 소량 사용하거나 얼굴 전체에 얇게 펴바르면 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9, 2020 at 10:58AM
https://ift.tt/2X6Mu1Z
홈케어가 대세…여름철 피부 건강 위한 ‘스킨케어’ 제품 - 싱글리스트
https://ift.tt/30yRu1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