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라이프부 최정화 기자] 이탈리아의 프리미엄급 스킨케어와 헤어케어 두 브랜드가 오늘(29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한다. 보다 손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이엔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이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기초 스킨케어 제품 12종을 입점한다.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한다.
스킨레지민, 하이엔드 스킨케어 12종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이 29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기초 스킨케어 제품 12종을 입점한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 12종은 클렌징크림, 엔지매틱 파우더, 마이크로 알개 에센스, 1.85 HA 부스터, 10.0 툴시 부스터, 15.0 vit. C 부스터(잡티 케어), 1.5 레티놀 부스터, 1.0 티트리 부스터, 트리펩타이드 크림, 나이트 디톡스, 리프트 아이크림, 핸드크림이다.
스킨레지민은 이탈리아 다비네스 그룹 산하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Prepare·Correct·Protect의 3단계 스킨케어를 제안하며 현대 도시인들의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전 제품에 자연과 사람에 유해한 8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스킨레지민은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고 보다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스킨레지민과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다비네스,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29일 입점한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에너자이징 라인, 오이(OI) 라인, 너리싱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총 11종이다. 에너자이징 라인은 다비네스의 고기능성 두피 케어 라인으로 모발 밀도를 개선하고 단단한 모발로 가꾸어준다. 오이(OI) 라인은 열 차단 성분인 루쿠 오일의 함유로 열을 필터링 해 자외선과 열을 차단하고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다비네스는 자연과의 균형과 조화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을 기본 철학으로 슬로우푸드 캠페인, 제로 임팩트 운동 등에 동참하며 ‘클린뷰티’를 실천하고 있는 에코 뷰티 브랜드다.
사진=스킨레지민, 다비네스
최정화 기자 (라이킷팀) choij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June 29, 2020 at 12:43PM
https://ift.tt/2NAqebC
스킨레지민, 다비네스 '롯데온라인면세점' 입점[뷰티#(샵)] - 아시아경제
https://ift.tt/30yRu1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