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라이프부 김은지 기자] 촉촉하게, 맑게, 자신있게!
7월 한여름은 숨 쉬는 것조차 일이 되는 때다. 발걸음이 무거워지며 온몸은 노곤노곤해진다. 녹초가 되어가는 건 피부 또한 마찬가지. 기온이 올라갈수록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데, 관리 타이밍을 놓치는 순간 '노답' 상태에 이른다. 답 없어진 피부를 붙잡고 후회하기 전! 딱 맞는 뷰티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이달의 신제품을 통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자.
피부가 맛있어하는 수분·탄력+광 에센스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 '오떼르말 오 에센스'는 물처럼 가볍다. 피부가 꿀꺽꿀꺽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형이다. 텍스처가 가벼운 대신 수분, 탄력은 엄청나다. 청량한 기운이 피부 속부터 차오른다는 느낌은 '오 떼르말 오 에센스'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스킵케어나 미니멀뷰티에 도전 중이라면, 또는 복잡한 피부 관리 단계에 지쳤다면 '오떼르말 오 에센스' 하나만 선택해도 충분하다. '오떼르말 오 에센스'는 토너와 로션, 수분·진정크림의 역할을 모두 대체하는 마법의 물약이다.
'오떼르말 오 에센스'는 수분, 탄력과 더불어 광까지 선물한다. 그 빛깔은 인위적이지 않고 내추럴하다. 그야말로 '건강한 광'이라고 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려주는 '오떼르말 오 에센스'는 스킨케어 단계는 물론, 윤광 베이스 메이크업 전 활용하기에도 좋다.
유리아쥬 '오떼르말 오 에센스' / 100ml, 3만6천원대 라이킷픽♥
'아벤느 미스트', 역시는 역시!
'1등 미스트'는 뭔가 다르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보통의 미스트와 다른 품격을 자랑하는데, 그 차이는 남다른 쿨링감에 있다. 기분 좋은 차가움이 피부를 부드럽게 안는다. 100% 천연 온천수와 적정량의 미네랄, 칼슘·마그네슘의 2:1 비율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압도적인 분사력도 '오 떼르말'만의 강점이다. 스프레이 버튼을 한 번만 꾹 눌러도 상쾌한 수분이 피부 구석구석을 채운다. 미세한 수분 입자 형태로 분사돼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따사로운 햇빛에 피부 열이 올랐다면, '오 떼르말'로 쉽고 간편하게 수딩 케어를 해보자.
아벤느는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오 떼르말'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7월 한정 출시한다. 해당 아이템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1+1 혜택, 페이셜 마스크 시트 증정 이벤트로 진행된다. 아벤느 관계자는 "자극 받은 얼굴에 진정팩용으로 사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 300ml, 2만3천원대 라이킷픽♥
피부 깊은 곳부터 화사하게!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별개의 제품으로 운영하던 '버블 마스크팩' 3종을 하나의 라인으로 통합했다. 라인 재정비를 마친 '버블 마스크팩' 3종은 점차 확대되는 홈스킨케어 및 딥 클렌징 니즈에 따라 마스크팩 하나로 피부,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탈 버블 케어 루틴을 제시한다.
씻어 내는 타입의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는 시트에서 생성되는 버블이 피부 겉과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한다. 피부를 한결 화사하고 윤기있게 가꿔 준다. 흡수시키는 타입의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보습,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다. '진정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어루만진다.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 / 20ml, 4천원대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 21ml, 4천원대
'진정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 18ml, 4천원대
모공+피지+각질 3중케어!
활짝 열린 모공,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자극 없이 닫아보자. 동굴 모공, 세로 모공도 동시 케어 가능!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는 특히 모공 고민이 집중된 T존 케어에 최적화됐다. 숯추출물과 과일산 성분이 함유돼 피지 정돈과 각질 관리에도 탁월하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한 후 눈, 입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밀착하면 된다. 붙이는 시간은 20분이면 충분하다. 피부에 남은 에센스액은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모공탄력팩)' / 20ml*10매, 5만원대
이토록 부드러운 각질 제거라니!
각질 제거제가 피부에 자극적일 거라는 편견은 이제 그만!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가 있다면 따가운 햇빛을 받아 순식간에 쌓이는 각질을 소프트하게, 경쾌하게 제거할 수 있다.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는 수분 젤 제형의 워시 오프 팩이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젤 베이스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남기고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만든다. 하루 10분, 단 1회 사용으로 더위에 지친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보자.
티엘스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 / 80ml, 3만8천원대
김은지 기자(라이킷팀) hhh5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July 01, 2020 at 07:39AM
https://ift.tt/2NGR4it
7월에는 더 촉촉해지자! 수분 팡팡 신상 스킨케어[라이킷] - 아시아경제
https://ift.tt/30yRu1V
No comments:
Post a Comment